본문 바로가기
Infant&Family

파주 튜즐 포피 회전책장 3단 리뷰

by 곰돌이풉 2018. 4. 5.
 파주 해이리마을에는 튜즐이라는 국내 브랜드가 있다. 개인이 만든 브랜드인것 같은데 서양감성으로 잘 만들었다. 여기는 조립식 아이가구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 아이용 책상, 서랍, 침대, 텐트 등등을 볼 수 있다.
예전에 여기에서 침대를 구입하고 잘 쓰고 있어서 아이용 3단책장도 사보기로 했다. 20만원대였는데, 튼튼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추천한다. 이케아 감성임.

리뷰 시작해본다.

이렇게 생겼다. 20만원 중반대 가격인데, 다 조립하고 나니 이정도 높이가 되더라. 3단책장인데 회전 가능한 기종으로 골라서 아이가 책에 관심 가질 수 있도록 배려...를 해봤다.(사실 이렇게 안해도 우리 애는 책을 좋아하는 편이다)

주문을 하고 1주? 열흘 정도 시간이 소요된 다음 도착했다. 개인이 장사하시고, 결제되고 나서 공장에사 제조하다보니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한다. 요즘은 느리게 기다리는 것도 재미로 추구하는 시대 아닌가. 기다리자. 나중에 온다.

튜즐 포피 회전책장3단이라는 이름으로 도착했다.

설명서는 A4한장으로 프린트되어 있다.
※조립해보니 설명서와 다른 부분이 조금 있다! 앞부분으로 끼우라고 하는데 알고보니 뒤로 끼운다던지... 많지는 않지만 설명서를 수정해야 할 부분이 조금 있더라. 참조바람.

조립하는 순서대로 찍어봤다. 요렇게,

요로케,

일케,

일케여???

하면 완성!

다 조립하고 아이 책을 꽂아봤다. 끼울 공간이 워낙 많아서 빈 공간이 많이 생기더라.

3단 책장을 회전시켜본 모습. 잘 돌아가는데 휘청거리지도 않는다. 그리고 가운데 기둥이 있어 더 튼튼해보인다.

다음에도 살만한 물건이 있다면 파주 헤이리마을을 들려야 할 것 같다. 튜즐의 모든 물건은 이렇게 목재 조립식인데, 튼튼하고 이케아식 감성이라 만족하고 있다. 집안 바닥 위에 아무렇게나 올려놓아도 예쁘다.

이상.


by 곰돌이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