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갤럭시노트5 수제가죽케이스 의뢰 리뷰(케빈앤크리스)

by 곰돌이풉 2017. 10. 30.

케빈앤크리스에서 의뢰해서 받은 수제가죽 핸드폰케이스(갤럭시노트5). 55,000원에 각인도 새겨주셨다. 매우 만족.

※네이버 또는 구글에서 케빈앤크리스를 검색해보도록 하자. 

갤럭시노트8이 나오고, 아이폰8이 나오고, 계속해서 분기별로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되고 있다. 내 노예약정이 아직 1년이나 남았음에도 새로운 스마트폰들은 제발 사달라고 애원하면서 신상들을 쏟아내고 있다. 

 본인은 가정이 딸린 유부남이다. 섣부른 판단으로 스마트폰을 새로 살 바에, 가정에 돈을 더 쓰기로 했다(이런 훌륭한 남편이 있나). 폰을 새로 사지 말고 기깔나는 수제가죽케이스를 주문해서 새마음 새뜻으로 핸드폰을 써보기로 했다. 아직 갤럭시노트5는 훌륭한 폰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갤럭시노트8보다는 화질도 떨어지고 퍼포먼스도 떨어지지만, 2017년 10월 기준 아직도 쌩쌩한 폰이다. 웬만한 게임 다 돌릴 수 있거든.

기존에 갤럭시노트5를 리뷰한 적이 있다. 참고 바람.http://gomdoripoob.tistory.com/64

인스타그램에서 #가죽케이스 를 검색하고, 괜찮은 곳을 찾아보니 여러군데가 있었다. 그중 케빈앤크리스가 가장 괜찮은 것 같더라. 깔끔해보였다. 

본인이 주문했던 가죽. 나폴리 색. 아이폰7용이었는데, 댓글로 문의해보니 갤럭시노트5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

 주문해서 온 케이스의 앞모습. 군더더기 없어서 좋다.

케이스 옆부분.

케이스 옆부분.

각인은 무료로 해주신다고 했다. 그래서 s펜으로 사인을 그려 jpg파일을 드려봤는데, 사인 각인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 이쁘게 잘 나왔다.

케이스 뒷부분, 카메라쪽.


 이렇게 내 폰은 신상 핸드폰처럼 쓸수 있게 됐다. 매우 만족! 조금 비싸더라도 수제가죽케이스는 비용대비 만족감 쩐당.

by 곰돌이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