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ant&Family/with Baby

아이랑 고양 스타필드 갓덴스시 포장해서 먹기 리뷰

by 곰돌이풉 2018. 3. 8.

 퇴사 후 재취업 준비를 하면서 평일에도 시간이 생겼다. 아내를 포함해서 우리 가족은 주말에 붐비는 곳을 평일에 가보기로 했고, 그 중 우리가 간 곳은 고양 스타필드였다. 이번엔 고양 스타필드 갓덴스시를 간단히 리뷰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줄 덜 서고 먹을 수 있는 방법 공유도 같이.

일단 고양 스타필드는 여기에 위치해 있다.

그리고, 갓덴스시는 고양스타필드 지하1층 PK Market 내부에 위치해 있다.

여기는 주말에 오면 절대 아이랑 올 수 없는 곳이다. 입구가 좁아서 유모차는 들어가기 매우 어렵고, 엄청 긴 줄로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는 상황인데 아이가 그 줄에 가만히 서서 대기해줄만큼 인내심이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평일에 도전한 고양 스타필드 갓덴스시(갓텐스시).

그런데, ...평일임에도 앞에 4명 정도의 대기자가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나름의 머리를 굴려보았다.

갓덴스시 앞에는 푸드코트처럼 테이블이 있다. 갓덴스시에서 포장으로 시켜서 앞 테이블에서 먹는 방법이다. 그러면 대기할 필요도 없고, 음식만 기다리고 바로 앞에서 먹으면 된다. 유모차가 안에 들어가기도 어려운데 그런 스트레스도 없앨 수 있다!

포장해서 나온 초밥. 포장용 전용 메뉴도 있지만, 내부에서 먹는 일반 초밥 주문도 가능하다. 따라서, 굳이 안에서 먹지 않아도 똑같은 초밥을 먹을 수 있다. 아이가 보채는데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다는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 미소시루(된장국)도 당연히 나온다.

▲38개월 아이는 날것을 아직 먹일 수 없으니, 계란말이와 된장국을 준다. 계란말이 초밥도 잘 먹는다. 갓덴스시는 초밥 안에 와사비가 없는데, 그래서 아이한테 먹이기 편했다. 어른은 간장에 와사비를 섞어서 따로 먹으면 되니까.


갓덴스시에 왔는데 줄이 많아서 먹기 힘들 경우, 이런 방법을 추천한다. 개인적으로 갓덴스시가 짱맛!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 한국에서 중박은 치는 회전초밥집이고 하고, 스타필드 내에 유일한 초밥집이다 보니 줄을 서서 먹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스시로를 더 추천한다. 가격도 더 싸고, 질도 더 좋았다.

※롯데월드타워 갓텐스시 리뷰: (http://gomdoripoob.tistory.com/145)

※스시로 리뷰: (http://gomdoripoob.tistory.com/24)

by 곰돌이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