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 Equipment

일렉트로마트 비데(에어버블99비데) 리뷰

by 곰돌이풉 2020. 10. 15.

매장 리모델링을 하게 되면서 내부의 화장실도 새로 리모델링을 진행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비데를 사고 싶어지더라구요. 거의 저 혼자 사용하게 될 화장실이지만, 혼자라도 깔끔하게 살고 싶었습니다. 대기업 비데를 쓰기에는 비용이 은근히 아깝고, (순전히 저 혼자만 편하자는 비용인데 아깝더라구요) 어떻게 할까… 하던 중, 세상에… 일렉트로마트에 비데를 파는걸 발견했습니다. 에어버블99 비데라는 제품인데, 방문 설치까지 해준대요. 세상에… 일렉트로마트는 안하는 사업이 뭔지…

에어버블99비데라는 제품인데, 9만 9천원에 비데가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다 갖추고 있습니다. 세상에...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설치하기 전 모습입니다만) 이정도의 공간에도 넉넉하게 설치 가능했습니다. (설치는 1522-6035로 전화하시고 기사분과 스케쥴을 잡으시면 됩니다)

약 9만원의 비용으로 구입했으며, 설치비용은 별도로 2만원 정도를 드려야 합니다. 그래도 어딘가요, 설치비 포함 11만원 정도에 제 생활은 더 쾌적해졌습니다.

벌써 설치한지 한달 정도가 되어갑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대기업 제품과 비교해봐도 뭐가 단점인지 잘 모르겠어요. 수압 매우 좋고, 사용할 때 불편한 느낌조차 전혀 없습니다. 설치해주시는 기사분도 매우 친절했구요. 지금까지 일렉트로마트에서 물건을 많이도 사 봤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이렇게 보람찬 제품은 처음입니다. 도대체 원가가 얼마며, 마진이 남는지조차 잘 모르겠어요. 거의 자원봉사 수준의 비용인데…

유일한 단점이 있습니다. 비데에일렉트로마트라는 로고가 새겨져 있는 건데, 디스플레이가 생명이어야 하는 화장실이 아닌 이상, 내부에 설치하거나 고객에게 보일 필요 없는 매장의 화장실이라면 설치를 적극 추천합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하며, 기능도 충실해요. 다른 분들이 매장용 비데를 산다고 한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