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ant&Family

아이와 함께 고양스타필드 리뷰

by 곰돌이풉 2017. 11. 2.

 하남스타필드에 이어 고양스타필드가 드디어 완성되었다! 하남의 경우 가는 길도 멀고, 도착해서도 사람이 미어터지도록... 많아서 매우 지친 일정을 소화해야 했는데, 고양스타필드는 어떨까 하고 한번 가봤다. 우리의 경우, 평일에 휴가를 잡고 평일 아침에 갔다. 비교적 사람이 없는 편이었는데, 사람이 그나마 없을 때 가려면 이런 방법도 추천한다.

일단 각 층마다 이렇게 있다. 메가박스, 아쿠아필드, SPA브랜드 등등 있을 건 다 있고, 하남스타필드처럼 BMW매장, 할리데이비슨 매장도 있다. (하남의 경우 지하에 수노래방이 있었는데, 여기엔 없는 것 같다. 참조하도록.)

토미카 매장에서 경찰차에 현혹된 아들의 모습. 사진으로는 작게 나와있지만, 여기 매장도 꽤 크고 애들이 득실거린다. 그리고 덥다! 참조하도록.

정유라?... 아들은 딱히 관심 없어하더라.

수많은 가챠(뽑기)들.

토미카 매장이 있는 토이킹덤 입구.

하남스타필드처럼 BMW매장이 있고, 역시 줄을 서서 들어가야 한다. 35개월 아이에게 줄을 서는 인내심은 어려웠는지, 우리는 다른 매장으로 향했다.

현대자동차 매장 내부에 있는 스포츠카. 그란투리스모(그란투르수모인가??)에 나왔었는지, 그 로고가 붙어있다. 예전 그란트리수모2002에서 현대 투스카니 차가 나왔었는데, 그게 벌써 15년 전이구나....

현대자동차 내부에서는 이렇게 색깔별로, 자동차별로, 스펙별로 차량을 고르고 견적을 프린트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매장의 입구. BMW못지않게 사람이 많았다.

일렉트로마트 내부의 블루투스키보드. 46만원대... 돈없는 유부남은 웁니다...모던한 스타일이라 엄청 끌렸지만...

일렉트로마트 내부. 

일렉트로마트 내부 까페에, 대형팩맨 게임을 하는 공간이 있었다. 5살~6살이 하기에도 괜찮은 듯.

고양스타필드 내부. 디자인은 하남스타필드와 같다.

평양면옥에서 물냉면 2개를 먹었다. 평양냉면인데, 음... 딱 중간맛 정도 하는 것 같다. 우래옥에 비해 국물은 확실히 연하다.

거냉도 시켜봤는데, 거냉보다는 물냉면을 추천한다.

타요 차를 나란히 세워놓고 열심히 먹어대는 우리 첫째.

물냉면 곱뺴기, 거냉을 섞어서 아이에게 먹이기 좋더라.

고춧가루가 뿌려져 있다. 최대한 이건 빼서 아이에게 주도록 하자.

셱셱버거도 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먹질 못했다 !!!! ㅠㅠㅠ...

평양면옥 뒤쪽에는 이런 기차가 있다. 아이들 눈을 홀리기 딱 좋게 생겼다!


by 곰돌이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