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064

제조업 영업관리직 리뷰 본인은 첫번째 직장을 여행사에서 다녔고, 두번째 직장은 천안의 한 제조업계에서 근무했었다. 약 1년동안 근무했었는데, 그 리뷰를 간단하게 해보고자 한다. 간단히 정리하자면, 영업관리직은 안정적이나,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자리라고 할 수 있다.(※여행사 직원 리뷰: http://gomdoripoob.tistory.com/102) 본인이 근무했던 회사는, 천안에 위치해 있었고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어떤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였다. 본인의 전공은 일본어였는데, 일본어를 사용해서 이런 테크를 탈 수도 있구나, 하고 생각했다. 솔직히 놀랐다. 이런 취업도 가능했구나, 하고. 생산직을 포함해 근무자 수는 500명 이상이고, 애플에도 납품했었던 회사로 업계에서는 나름 알아주는 곳이었다.입사한 부서는 일본영업팀이었다. 말.. 2018. 3. 6.
아이용 스크램블드에그 만들기 리뷰 아침에 아이에게 간단하고 빠르게 먹이기 좋은 메뉴가 있다. 스크램블드에그인데, 간단한 방법으로 호텔 조식 느낌 드는 스크램블드에그를 만드는 법을 공유하고자 한다. 아이가 방해하지 않는다면 5분도 안되서 만들 수 있다!(애가 방해한다면, 식빵 하나를 주거나 우유를 줘서 잠시만이라도 조용하게 만들어보자.※가급적이면 TV는 켜주지 마라)(※이 요리 설명은 아이 1명이 먹는다는 가정에 설명합니다)1. 일단, 후라이팬에 아래 그림 정도의 버터를 넣어준다.(식용유를 써도 상관은 없는데, 버터를 사용하는 편이 훨씬 부드럽다. 그리고 호텔 조식 맛도 난다. 아이도 맛있는 걸 알아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버터를 쓰도록 하자.) 그리고 후라이팬을 달군다.(약한 불로 달구자. 센불로 달구면 달궈지는게 아니라 후라이팬이 타게.. 2018. 3. 6.
스트리트페인터 만화 리뷰 예전에 스트리트페인터라는 만화를 본 적이 있었는데, 간단히 리뷰해볼까 한다. 직장생활을 그만두고 그림을 그릴까 하고 생각해봤을 때 현실에 대해 깨닫게 해준 만화였다. (예전에 인터넷으로도 연재했었던 것 같다.)▲ 책 표지는 이렇게 생겼다. 그림체, 어디서 본 적이 있지 않은가?▲ 작가는 본인을 (수신지)라고 소개하고 있다. 3그램이라는 암 투병 후기 웹툰도 그렸었나 보다. 김보통 만화가가 얼핏 생각난다.이 수신지라는 작가 그림체...어디서 많이 봤다 했는데, 요즘 인스타에 며느리 생활을 그리시는 며느라기(@min4rin)님이었다! 그러니까 정확히 말하자면, 이 만화는 작가가 결혼하기 전 길거리에서 그림을 그리던 때의 이야기가 되겠다. ※며느라기(@min4rin)님은 인스타그램에 검색하면 나온다. 다만, .. 2018. 3. 6.
쉑쉑버거 고양스타필스 아이랑 방문 리뷰 지금 다니던 회사에 퇴사 절차를 밟으면서, 평일에도 시간이 생겼다. 우리 가족은 매일 고양스타필드를 주말에만 갔는데, 평일에 한번 가보기로 했다. 오늘은 고양스타필드를 월요일에 방문했던 리뷰이자, 쉑쉑버거 방문 리뷰가 되겠다.※쉑쉑버거의 한국 정식 명칭은 쉐이크쉑버거라고 한다.고양스타필드를 월요일에 방문하니, 주말 대비 사람이 정말 없었다. 유모차를 빌리는 곳에도 유모차 재고가 넘쳤고, 어느 까페에 가도 남는 자리가 넘쳤다. 주말에는 앉을 곳도 없었는데, 색다른 경험이었다.주말에 오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쉑쉑버거는 시도해보지도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시도해보기로 했다. (주말에 오면 쉑쉑버거 앞에는 대기줄이 넘나 길어서, 1시간은 기다려야 먹을 수 있을 정도였다. 그런데 평일에 오니 줄 선 사람이 3명 정.. 2018. 3.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