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로베이스원 “첫 해외 투어 설레...꿈 이뤘다”?

by 곰돌이풉 2024. 9. 23.

제로베이스원, 첫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성황리 개최

2024년 9월 22일 –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첫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의 첫 공연을 서울 송파구 KSPO 돔(구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공연은 제로베이스원과 팬덤 제로즈(Zeroz)가 연결된 특별한 공간을 의미하며, 팬들에게 영원한 시간을 선물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멤버들은 첫 해외 투어에 대한 기대와 감사를 표했다. 김태래는 “첫 번째 팬콘서트 이후 1년 만에 해외 투어를 하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영광스럽다. 꿈을 이룬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석매튜는 “첫 해외 투어라 설렌다. 이틀 동안의 공연이 정말 재미있었고, 팬들의 함성이 너무 좋았다. 오늘도 열심히 파이팅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김규빈은 “저희 이름을 걸고 하는 콘서트는 처음이라 설레고 잘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이번 해외 투어를 통해 실력과 마인드가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장하오는 “서울 공연은 첫 해외 투어의 시작이라 많이 떨렸다. 팬들이 자리를 꽉 채워주시고 힘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건우는 “팬콘서트는 국내외에서 해봤지만, 이렇게 이름을 걸고 하는 콘서트는 처음이라 긴장되고 새롭다. 공연이 팬들과 시간의 제약 없이 무한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한빈은 “이번 콘서트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무대들이 많이 준비됐다. 방송 출연으로 경연했던 곡들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지웅은 “한빈이의 핑크색 머리가 정말 귀엽고 잘 어울린다. 팬 여러분들이 더 좋아할 수 있도록 비주얼적으로도 자기 관리를 열심히 했다”고 유머러스하게 전했다. 금발로 변신한 한유진은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처음으로 탈색을 해봤다. 팬들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리키는 “콘서트를 통해 저희를 다 보여드리고 싶다”며 각오를 밝혔다.

'타임리스 월드'는 제로베이스원의 데뷔 첫 해외 투어로, 서울을 시작으로 28일 싱가포르, 10월 5일 방콕, 10월 12일 마닐라, 10월 26일 자카르타, 11월 23일 마카오, 11월 29일12월 1일 아이치, 12월 4~5일 가나가와 등 총 8개 지역에서 14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 투어를 통해 제로베이스원은 글로벌 팬들과의 특별한 연결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