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 Equipment/Xiaomi

샤오미 CIGA디자인 오토매틱 시계 리뷰

by 곰돌이풉 2019. 11. 1.

영롱합니다 영롱해. 메탈갬성 가득합니다.

홍미노트7,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등 샤오미 제품을 워낙 많이 쓰고 있어서 '샤오미' 제품들만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는게 취미가 되어 버렸습니다. 하루에 한번씩 '이런 것들도 만드는구나'하고 있었는데, 세-상에. 오토매틱 시계를 만들더라구요. 롤렉스, 오메가 등에서 채용하는 그 '오토매틱'시계 맞습니다. 배터리가 들어가지 않고 팔을 흔드는 것만으로도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그 시계에요. 이걸 샤오미에서 팔다니. 그것도 20만원에! 세상에나 마상에나 하고 그 영롱한 자태를 보고 있다가 갑자기 쿠팡에서 이벤트로 10만원 정도로 판매하길래, 냉큼 사버렸습니다. 간단히 리뷰해 볼게요. 넘모 좋아용. 

박스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쿠팡에서 직구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빨리 옵니다. 박스부터 메탈감성 가득하네요. 레드닷어워드도 수상했다고 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시계, 메탈줄, 인조가죽줄, 줄 착용할 때 필요한 물건들도 같이 줍니다.

어떤 기업과는 다르게 주는 것들이 푸짐합니다. 메탈줄, 인조가죽줄, 시계, 줄 착용할 때 필요한 나사같은 것까지 같이 줘요. 영어로 쓰여져 있지만 '사용 방법'도 적어서 설명해 줍니다.

크으....

이 시계의 극찬할 점은 단연 시계 그 자체입니다. 정사각형모양은 애플워치와 같지만, 그 안은 오토매틱장치를 집어넣고 그걸 투명하게 처리했어요. 고릴라글래스도 사용하구요. 사진으로도 이렇게 예쁜데, 실제로 보면 진짜 기가 막힙니다. 누구한테 보여주면서 비싼 시계인 척 해도 아무도 몰라요. 심지어 샤오미 거라고 하면 더 놀랍니다. 

이제 구입한 지 1달 정도 되어 가는데, 매우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20만원 정도면 그 이상의 가치를 하는 물건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