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ant&Family

고양스타필드에서 가장 조용한 까페, FIKA 리뷰

by 곰돌이풉 2019. 2. 18.
반응형
우리 가족은 지금 서울에 살고 있고, 적당히 10km거리의 쇼핑몰을 차를 타고 자주 가는 편이다. 이유는, 쇼핑몰에서 뭘 사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애를 재우기' 위해. 3살(14개월) 애도, 6살짜리 애도 점심~저녁 사이에는 웬만하면 차에 태우면 잘 자거든. 나는 운전해야 해서 피곤하지만, 애들이 자게 되면 그때야말로 나와 와이프가 얘기할 시간이 확보된다. 말 많은 우리 부부에게는 황금같은 시간이다.

우리가 주로 가는 쇼핑몰은 정해져 있다. 스타필드, 아니면 이케아, 롯데몰.
웬만하면 주말에만 찾아갈 일이 없었는데, 요즘은 일을 쉬고 있는 터라 평일에 가보기로 했다. 스타필드든, 이케아든 롯데몰이든 평일에는 사람이 없어서 돌아다니기 좋거든.

그 중, 스타필드 고양에서 가장 사람이 없는 까페를 찾았다. 스웨덴 까페인데(이케아인가...) FIKA라는 까페이다.

까페는 이렇게 생겼다. (이케아 아닙니다. 스타필드 고양입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다. 스타필드고양 2층이고, 가장 정중앙자리. 리바이스 매장 바로 옆인데, 가운데에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까페가 어두운 분위기라 그런가 사람이 정말 없다.(평일 기준입니다.)

케이크, 커피 질은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라 그런가, 좋은 편이다.


애들을 모두 재우고(옆엔 6살, 3살 애들이 모두 유모차에서 자고 있었다. 둘이 동시에 잠드는 일은 정말 없는 편인데, 그래서 2시간 정도 육아에서 해방이 가증했다) 아내랑 떠드는 시간이 겨우 생겼다. 당시에는 내 폰 배터리도 떨어지고, 아내 배터리도 거의 떨어져가는 단계라 둘만의 이야기를 더 할 수 있었던 듯 하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사람이 덜하고 조용한 까페를 찾고 싶다면, 피카 까페를 추천한다.

(촬영은 갤럭시노트5로 했습니다. 아직 쓸만하네요.)



by 곰돌이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