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코젤다크 스페셜 기프트세트를 산 리뷰

by 곰돌이풉 2019. 1. 25.
반응형

코젤다크 흑맥주 병 1개, 캔 큰거 4개, 작은 캔 4개, 코젤 전용잔 2개, 컵받침 2개 해서 총 만 구천원에 구입했다. 롯데마트에서 스페셜 기프트로 판매하던데, 가성비를 보고 도저히 지나칠 수 없어서 구입했다. 그럼 간단히 리뷰를 시작한다.

코젤(Kozel)은 체코에서 생산하는 흑맥주다. 계피가루를 입이 닿는 부분에 뭍혀 마시면 이게 정말 미미(美味)의 극치인데... 일반적인 흑맥주보다는 조금 단 감이 더 있다. 그래서 그런가, 예전 회사에서 함께 일하던 40대 초반의 여자 과장님께 ‘코젤 맛있다’고 추천했다가 욕들은 적이 있다. 사람에 따라 다른 것인가, 아니면 연령대에 따라 다른 것인가.


롯데마트에서 산 코젤다크 스페셜 기프트 박스는 요렇게 생겼다. 설날선물세트 같은 느낌. 회사에서 이런걸 명절선물로 줘도 좋을텐데.


큰 유리병 하나, 큰 캔 4개, 작은 캔 4개, 유리잔 2개, 컵받침 2개가 들어있다. 술 양으로 치자면 3.8L가 들어있다. 3.8L인데 19,000원이라니...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유리잔도 꽤나 예쁘다. 직접 들어봤는데, 무게도 가볍다. 


짜-잔.


롯데마트에서 팔던 초밥이랑 같이 먹어봤다.




갓 따른 코젤다크 흑맥주.

코젤흑맥주는 의외로 파는 곳이 많지 않다. 지금 시즌에 롯데마트에서 세트로 파는 것 같으니, 사보길 추천한다.

이상.

By 곰돌이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