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930

대한항공KE621편 실탄 발견 2023년 3월 10일,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필리핀 마닐라로 향하려던 항공기에서 실탄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오늘 오전 7시45분께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T2)을 출발해 마닐라로 가려던 대한항공 KE621편에서 실탄이 발견됐습니다. 해당 실탄은 대한항공 KE621편 항공기에 탑승한 한 승객이 자리에 떨어진 것을 발견해 승무원들에게 알렸고, 해당 승무장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날 KE621편 항공기에서 실탄이 발견되면서 해당 항공기는 이륙 직전 터미널로 되돌아온 상태이며, 현재 해당 항공기에는 폭발물처리반(EOD) 대원들이 투입돼 정밀수색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승객들은 전원 하차해 보안검색을 다시 받을 예정에 있습니다. 2023. 3. 10.
김새론 분석 김새론: 한국 연예계의 떠오르는 스타 불과 21살의 김새론은 이미 한국에서 가장 재능 있고 다재다능한 여배우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녀의 인상적인 범위와 그녀의 연기에 깊이와 감정을 불어넣는 능력은 그녀를 한국 연예계에서 떠오르는 스타로 만들었습니다. 김새론은 2000년 7월 31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2009년 9살의 나이로 드라마 《새로운 삶》으로 연기자 데뷔를 했습니다. 그녀의 획기적인 역할은 2010년에 나왔는데, 그녀는 원빈과 함께 영화 "아저씨"에 출연했습니다. 은둔적인 이웃과 친구가 되는 어린 소녀로서의 그녀의 연기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고 청룡영화상 최우수 신인여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 이후로, 김새론은 다양한 영화와 텔레비전 프로젝트에서 그녀의 연기로 관객들에게.. 2023. 3. 9.
SM엔터테인먼트 분석: 이수만 SM Entertainment: K-Pop의 세계적인 성공의 원동력 우리가 K-pop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사 중 하나가 S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1995년 이수만에 의해 설립된 SM 엔터테인먼트는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중 하나가 되었고 K-pop의 세계적인 인기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H.O.T., 신화, S.E.의 초창기부터요.현재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엑소, 레드벨벳, NCT 등의 세대에게 SM 엔터테인먼트는 케이팝 산업을 형성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재능을 발견하고 개발하고, 매혹적인 음악을 만들고, 매혹적인 공연을 제작하는 그들의 능력은 그들을 연예계의 강자로 만들었습니다. SM 엔터테인먼트가 성공한 배경 중 하나는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와 최첨단 기술을 결합하여 .. 2023. 3. 9.
JMS정명석 분석: 나는 신이다 JMS로 더 잘 알려진 정명석은 한국의 종교 지도자이자 Jesus Morning Star (JMS) 컬트의 창시자입니다. 그 단체는 한국 샤머니즘과 다른 동양 종교 전통의 요소들을 통합한 독특한 형태의 기독교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JMS는 자신이 메시아이며 예수 그리스도의 두 번째 도래라고 주장합니다. 그의 가르침은 그의 추종자들이 그의 가르침을 따르고 그의 권위에 복종함으로써 구원을 얻을 수 있다는 생각을 중심으로 합니다. JMS는 1945년 한국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가난 속에서 자랐고 기독교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JMS는 그가 20대였을 때 신으로부터 신의 계시를 받았고, 이것이 그로 하여금 자신의 종교 단체를 시작하게 했다고 주장합니다. JMS는 1980년대에 Jesus Morning Sta.. 2023. 3.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