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5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리뷰(★★★☆☆) 파주에는 헤이리마을, 파주프리미엄아울렛만 방문해봤었다.이번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을 방문해보기로 했다. 차로 지나다니다가 봤는데, 엄청 넓어보여서.위치는 여기에 있다.와이프와 내가 생각하는 롯데의 특징은 다음과 같았다.1. 롯데와 관련된 음식은 희안하게 맛이 없다. 게다가 비싸다. (적어도 젊은 사람들 입맛은 절대 아니다.) 2. 궁전 분위기로 디자인을 하는데 뭐가 예쁜 포인트인지 모르겠다. (엔젤리너스를 생각하시면 될듯.)이는 그동안 방문했던 롯데백화점, 롯데몰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되었다. 여기도 비슷했다. 아울렛 브랜드는 고가의 브랜드만 있고, 식당은 꿀맛! 이라고 느껴질만한 식당도 거의 없었다.그런고로, 돈을 쓸만한 곳이 잘 보이지 않았다. 이는 명확한 단점일 것이다. 그럼에도 장점은 있었다.1... 2018. 6. 27.
티스토리 1년 4개월, 구글 애드센스 10개월 리뷰 티스토리를 1년 4개월 운영했고, 구글 애드센스를 10개월을 사용해봤다. 그동안 겪었던 일들, 운영했던 썰에 대해 간단히 풀어보고자 한다.개봉박두. (1) 구글 애드센스 10개월. 결과는 이렇다.(페이지뷰, 노출수, 클릭수, 페이지 RPM등의 공개는 구글 정책 위반이라고 한다. 그래서 가렸음)(지금이야 이직했지만) 기상회사에 다닐 때 기상, 지진과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포항 지진이 발생했었다. 그 때 '포항지진'으로 유입 및 클릭수가 증가해서, 사상 처음으로 1일당 수익이 2달러를 넘었었다.이후는 들쭉날쭉하다.지금까지 얻은 수입은 한국 원으로 했을 때 12만원 정도. 아주... 일반적인 수치라고 한다. 저품질 이런건 아니라고 하는데, 그래도 조금 아쉬운 액수다. 그래도 10개월을 .. 2018. 6. 22.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리뷰 초계국수라는걸 파주롯데아울렛에 있는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에서 처음 먹어봤다. 냉국수의 일종인데, 간단히 리뷰하겠다. 육수를 얼리고, 얼음도 많고, 희안한 맛인데 맛있었다. 일단 시작하자.본인이 먹었던 장소는 여기다.입구 앞에는 유모차를 세워놓는 곳도 있다. 그 얘기인 즉슨, 원래 유모차 반입이 안되는 곳이라는 얘기다. 하지만 본인은 둘째딸이 6개월짜리라... 유모차 반입 허가를 받았다. 첫째아이는 유모차 없이 같이 걸어서 들어갔고. 사장님 허가를 받고 유모차를 반입하도록 하자. 가게가 의외로 좁더라. 메뉴는 이렇게 사진으로도 알 수 있게 해 놓았다.내부 인테리어의 모습.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이 많았다.초계국수가 나왔다. 8천원 했던 듯.양 엄청 많다. 와이프랑 나랑 2개를 시키고 첫째아이한테 나눠서 줬는.. 2018. 6. 19.
삼성헬스로 자전거타기 리뷰 샤오미 미밴드2를 이용해서 자전거운동을 체크하고, 이번에는 삼성헬스를 이용해 자전거운동을 체크해보았다. 결론적으로 보자면, 샤오미를 통해 운동을 체크하는것보단 삼성헬스를 통해 자전거운동량을 체크하는 편이 훨씬 좋았다. 이번에는 삼성헬스로 자전거타기 리뷰를 간단히 하고자 한다.본인이 자전거를 타는 이유는 살을 뺀다는 것도 있지만, 기초체력을 다지기 위해서다. 30대에 들어서고 나니 건강검진을 매년 할때마다 건강상태가 좋지 않다고 나오고, 뛰기도 힘들어졌다. 야근(...)을 위한 체력은 당연히 없고. 육아를 위해서도 체력이 필요하고. 회사 일, 육아, 내 자신을 위해 기초체력을 길러보기로 했다. 우선은 자전거로 기초체력을 쌓고, 그 다음은 달리기를 해보기로 일단은 목표를 잡았다.삼성헬스로 자전거운동 체크는 .. 2018. 6.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