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24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p.24 화성에서 온 남자와 금성에서 온 여자는 자신들이 서로 다른 행성 출신이고, 따라서 서로 다를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지 못했다. 그들이 지금까지 알고 있는 서로의 차이점들이 기억에서 모두 지워지면서 그들이 충돌하기 시작했다. 남자는 여자가 남자와 같은 식으로 생각하고 대화하고 행동하리라는 그릇된 기대를 갖고 있고, 마찬가지로 여자는 남자가 여자와 같은 식으로 느끼고 말하고 반응할거라는 오해를 하고 있다.p.30 남녀가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서로를 존중할 때 비로소 사랑은 꽃을 피울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이다.p.37 남자들은 누군가가 자기를 필요로 한다고 느낄 때 힘이 솟구치고 마음이 움직이는데 비해, 여자들은 누군가가 자기를 사랑하고 있다고 느낄 때 힘이 생기고 마음이 움직인다.p.94 어.. 2018. 4. 30.
[스포없음]혼자 어벤져스3 인피니티워 감상 리뷰 이전에 포스팅했었지만, 와이프는 액션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다. 액션영화를 보자고 하면 "다들 대화로 해결하면 되지 왜 싸워?" 하는 분이라... 본인은 아내에게 싸움에 대한 당위성을 설명해줘야되는 설명충이 되어버린다. 설명충의 특성 상 이해를 시켜도, 이해를 못시켜도 아내 기분을 충족시켜줄 수는 없기에, 이번에도 영화를 혼자 보기로 했다. 이 리뷰는 스포일러 없는 리뷰입니다. 이 영화는 한마디라도 잘못하면 큰일나기에, 리뷰 내용이 빈약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하나 나옵니다. 크레딧 10분 기다린 후 나와요. 목요일 저녁 9시 55분짜리를 예약했다. Super 4D3D로. 광고까지 기다리니, 실제로 영화를 보기 시작한 시간은 10시 10분쯤부터다. ※원래 영화 시작 전 금호타이어 캐릭터들이 영화상영관 위치.. 2018. 4. 28.
남북정상회담 시청 리뷰 2017년 4월 27일, 김정은이 판문점 군사분계선을 넘고 평양냉면을 들고 대한민국 땅을 밟았다. 그리고 문재인 대통령도 군사분계선을 넘고 북한 땅을 밟았다. 역사적인 모습. 김정은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먼저 악수를 청한다. 북한쪽에 잠깐 땅을 밟아보는 문재인 대통령. 현재는 오후 12시 54분. 아직 남북정상회담 결과는 나오지 않았다. 시리아가 미국에 폭격당하고, 실질적으로 미국과 적대적인 유일한 국가인 북한이 남은 코드는 한국, 미국과 협상밖에 없을 것이다. 더군다나 김정은은 유럽 물을 먹어본 사람이다보니 세계 정세에 대해 아버지보다 더 현실적으로 알 것이다. 본인의 한계는 여기까지구나, 하고. 이런 배경을 떠나, 11년만에 이뤄지는 남북정상회담, 더군다나 김정은이 대한민국 땅을 밟았다 는 역사적인 사.. 2018. 4. 27.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드립니다 어제 글 쓴 것과는 별개로, 1. 이메일 2. 목적 을 적어주시면 추첨해서 티스토리 초대장 5장을 드리겠습니다. (자동작성이나 봇이 작성하는 건 무시하겠습니다.) 2018. 4.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