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103

박근혜 탄핵 1주년 리뷰 2017년 3월 10일, 박근혜가 법적 절차를 밟아 파면되었다. 세계 역사상 유례없는 무혈 혁명에 전 세계인들이 집중되었는데, 벌써 1주년이 되었다고 한다. 박근혜 퇴진 범국민운동, 그러니까 당시 촛불을 들었던 한 사람으로서 간단한 소감을 리뷰해보고자 한다. ▲ 대한민국 법적으로 파면되자마다 CNN에 떴던 속보. 'PARK OUT'. ▲ 본인은 2016년 11월 12일, 그러니까 박근혜 퇴진 범국민운동 3차 집회에 참가했었다. 서울 산지 6년 정도 되었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은 처음 봤다. 경찰 추산 28만명, 주최 측 추산 100만 명이 모였던 집회.(※2002년 한일월드컵을 TV로 보면서 '서울사람들이 서울시청에 다 모였나?? 무슨 사람이 저렇게 많지? 저런 곳은 어떤 세상일까' 하고 생각했었는데, 어.. 2018. 3. 10.
제니퍼룸 미니오븐 사용 리뷰 및 빵 만들어보기 기존에 2만원대(...) 미니오븐을 사용해서 식빵계란토스트를 아침마다 만들었는데, 어떻게 만들더라도 식빵이 타길래(...) 새로운 미니오븐을 구해봤다. 이것도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지만... 일단 가성비로 따져봤을 때 유명하길래 사봤다. 제니퍼룸 미니오븐(jenniferoom) 사용기 및 직접 사용해본 소감. 시작한다.※저렴한 미니오븐으로 식빵계란토스트 만들어본 리뷰: (http://gomdoripoob.tistory.com/249)▲ 생긴 건 이렇게 생겼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깔끔하다.▲ 내부에서 이 판을 꺼내고 음식을 넣고 오븐을 사용하면 된다. 다만 타서 음식이 달라붙을 우려가 있으니,▲ 이런 종이호일을 사용하면 눌러붙지 않을 것이다.(오븐에 넣어도 되는 종이호일인지 확인해보고 사용하자.)▲.. 2018. 3. 10.
지루성피부병 및 M자탈모 리뷰 본인은 지루성피부염이 걸린지 꽤 됐다. 중국 남경에서 미세먼지 먹고 회사 근무하던 시절부터 생겼으니 5년은 된 듯. 이번 리뷰는 정확히 말하자면 지루성피부염, M자탈모, 영등포 계피부과를 동시에 리뷰하는 포스팅이 되겠다. 내가 대상포진을 앓고, 아내가 임신성유천포창(PPSU) 등등을 앓으면서 느낀 점이지만 인류는 피부병에 대해 아직까지도 잘 모른다는 점이었다. 그 모든 피부병을 앓으면 주는 처방전은 항상 스테로이드제였고, 별다른 대처방법이 없는 경우가 많았다. (임신성유천포창을 앓던 아내가 대학병원 피부과까지 가서 들었던 결론은 "출산하면 낫습니다"였다. 심지어 의사도 이 병에 대해 잘 몰랐다.)지루성피부염도 이와 비슷한가보다. 모 대학병원 피부과에서 처방받으러 갔었는데, 나는 지루성피부염을 앓고 있는(.. 2018. 3.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