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24

대구 벽강물회식당 물회 리뷰 이번에 개인적인 일이 있어서 대구로 내려왔다. 와이프는 대구 출신인데, 와이프가 항상 대구로 오면 먹고 싶어하는 음식들이 있었다. 망향비빔국수, 그리고 벽강물회 물회. 망향비빔국수는 서울에도 체인점이 있다 보니 서울에서 맛보고 있지만 벽강물회 물회는 서울에서 맛볼수 없는 맛이라 항상 와이프가 가고 싶어했었다. 이번 대구 방문 겸, 오랜만에 39개월 아이, 3개월 아이, 장인어른, 장모님을 모시고 방문했다. ※마침 운좋게도 3개월 아이는 자고 있어서, 카시트를 분리해서 그대-로 가게로 들고 왔다. 위치는 이곳에 있다.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남로 62. 주차하기 편한 곳에 위치해 있다. 물회를 주문했더니 이렇게 나왔다. 거무스름한 고추장양념, 회, 배, 상추. 단촐하지만 있을 건 다 있다. 그리고 얼음양념도 .. 2018. 3. 30.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리뷰 미세먼지가 미쳐 날뛰고 있다. 오늘 pm2.5 초미세먼지, 그리고 pm10 미세먼지 상황이다. 기가 차서 말이 안나온다... 그래서 계속 아이와 실내에서 놀 공간을 찾아다니고 있었는데, 차량 내부에도 미세먼지가 가득하다고 하더라. 생각해보니 일리있는 말이었다. 아무리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쇼핑몰 지하주차장으로 이동한다한들 지하에도 미세먼지가 있을 것이고(오히려 더 많을지도 모른다), 차량 미세먼지는 배출하는 방법이 사실상 없기 때문. 그래서, 차량 미세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입했다. 쿠팡에서 8만원 가량에 구매했다. 사람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었고, 샤오미 실내용 공기청정기(미에어2)를 사용하고 있는데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샤오미 제품으로 다시 한번 구입했다. ※기존에 샤오미 .. 2018. 3. 30.
크리넥스 BABY 입체마스크 리뷰 또다시 중국발 미세먼지가 대한민국을 들쑤시고 있다. 아아... 감사합니다 시진핑 느님.... 덕택에 항공기 운항까지 차질이 생기고 있다. 미세먼지는 정확히 말하자면 기상요소가 아니고 공장 가동에 따른 매연이 주 원인이라, 솔직히 말하자면 예보가 불가능에 가깝다. 굳이 확인하자면 현재 수치 확인정도가 가능할 것이다. ※기존에 미세먼지 관련 리뷰를 했었다. 미세먼지 리뷰 미세먼지 극심한 날에 아이와 외출할 일이 있어서 아이용 마스크를 샀다. 크리넥스 베이비 입체마스크. 간단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약국에서 구매했는데, 그렇게 비싸지는 않았다. 이 팩 하나에 아이용 입체마스크 3팩이 들어있더라. 팩 뒤를 보면 마스크 효과에 대해 쓰여져 있다. 4중 필터이고 아이 얼굴에 맞게 만들어져 있다고 한다. 실제로 39개.. 2018. 3. 27.
[모던하우스] 맥반석 안개분사 샤워헤드 리뷰 모던하우스를 들리는 김에 샤워기 헤드를 구입하기로 했다. 기존에 쓰던 샤워기 헤드는 벌써 온갖 기스다 나서 '언제 손 잘못하면 베이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질이 좋지 않았었다. 갈아야지...갈아야지 하면서도 정작 실천을 하지 못했는데, 결심한지 1년이 지나서야 겨우 구입했다. 맥반석 안개분사 새워헤드라고 하는데, 간단히 리뷰를 남긴다. 이렇게 생겼다. 가격은 민 이천원 정도 했던 듯. 맥반석의 효과에 대해 쓰여져 있지만, 우리는 이런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해서 구매했다. 1. 적어도 지금 샤워기 헤드보다는 좋을 것 같아서. 지금 샤워헤드는 사용한지 2년 가량 됐는데, 플라스틱도 다 벗겨지고... 잘못하면 손이라도 다칠 것 같아서... 2. 수돗물 정화기능이 있을 것 같아서. 적어도 지금 샤워헤드보다는 물 .. 2018. 3. 27.
반응형